제품소개

SONY BRC-X400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128회 작성일 21-07-08 20:10

본문

탁월한 화질과 효율적인 IP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통해 모든 시점에서 4K 이미지 포착
활용도가 뛰어난 BRC-X400 회전형 카메라는 방송 스튜디오와 원격 녹화실부터 스포츠 스타디움, 공연장, 종교 시설, 강당에 이르는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이 카메라의 1/2.5타입 Exmor R™ 센서가 탁월한 감광도, 최소화된 노이즈와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색 재현이 돋보이는 방송 품질의 4K 이미지를 포착합니다. 이 제품에는 Full HD** 모드에서 최대 80배(4K 모드에서는 30배)의 강력한 줌 기능을 제공하는 고해상도 렌즈가 내장되어 있으며, 광각 범위도 약 70도로 매우 넓어 모든 시점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.

효율적인 IP 기반 라이브 프로덕션은 NDI®|HX(옵션 라이선스 필요)를 지원하도록 강화되어 다른 네트워크로 연결된 NDI 지원 장치와 함께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미지를 원격으로 검토할 수 있습니다. RTSP(실시간 스트리밍 프로토콜), RTMP***(실시간 메시징 프로토콜) 및 SRT***(Secure Reliable Transport)를 지원하므로 IP 네트워크를 통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비디오 및 오디오(별도 판매의 마이크 옵션으로)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.

설치 및 설정도 간편합니다. 새로운 장면 설정 파일**** 기능을 사용하여 노트북이나 PC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러 대의 카메라에 동일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젠록을 지원하고 '방송용' 탈리 램프로 멀티 카메라 라이브 이벤트의 편리한 통합 환경도 단순화되었습니다.


*NDI®는 NewTek, Inc.의 등록 상표입니다.
** 클리어 이미지 줌 및 망원 변환 모드 사용 시
*** 펌웨어 버전 3.00 필요
**** 펌웨어 버전 2.00 필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2019-2023 © (주)엠에프솔루션